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日, 안다르에 지갑 활짝… 한국보다 구매 객단가 43%↑

      [서울경제TV=안자은 인턴기자] 검소한 소비생활로 유명한 일본소비자들이 한국 애슬레저에 푹 빠졌다.애슬레저 리딩 브랜드 안다르가 일본 소비자들의 눈높이 저격에 성공하며 본격적인 시장 진출에 청신호가 켜졌다. 무엇보다 꼼꼼하게 따져보고 신중하게 소비하는 일본인들이 안다르의 품질을 높게 평가해 한국인들보다 지갑을 더 활짝 열었다.안다르는 올해 첫 해외 오프라인 시장 전초기지로 일본을 선정하고 오사카 한큐백화점 우메다본점에서 지난달 22일부터 27일까지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. 행사기간 내내 일본 고객들이 몰려들며 성황리에 마무리됐다...

      산업·IT2024-03-04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오사카 한큐백화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오사카 한큐백화점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